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주요뉴스

주요뉴스

로얄아트앤뮤직 주요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아시아 경제] BMW 코리아 미래재단, 영국왕립음악원 한국지사 주최 공연 후원
작성자 로얄아트앤뮤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6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BMW 코리아 비영리 재단법인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영국왕립음악원 한국지사(RAM 코리아)와 공동으로 장애아동과 가족 총 130명을 초청해 세종문화회관에서 EMA(Ephraim Music Art) 챔버 오케스트라의 ‘필링&힐링(Feeling & Healing) 공연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신재은, 아코디언 정태호, 바이올린 허석환 및 EMA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현대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공연을 통해 장애아동의 정서 및 사회성 발달에 기여하는 한편,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장애아동과 가족을 초청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은 이번 후원과 관련 “음악과의 정서적 교감을 통해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책임 있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책임 있는 리더 양성(Responsible Leader for Future)’의 비전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기 위해, 이동형 교육 차량을 활용해 농어촌 및 산간 지역의 분교를 비롯한 학교와 복지시설 등으로 직접 찾아가는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주니어 캠퍼스’를 비롯해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방학교실 ‘희망나눔학교’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청소년 대상의 멘토링 지원 사업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도 시작한다.


출처: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5291528396400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